푸조 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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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포포 조회 7회 작성일 2020-10-20 15:46:0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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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조 308 1.6 GT Line 2018 시승기 4K [오토뷰]

120마력의 평범한 디젤엔진? 기대 이상으로 잘 달리는 푸조의 대표주자 308 GT Line (F/L) 영상 리뷰.

더 자세한 내용은 오토뷰 웹사이트 http://www.autoview.co.kr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강성민 : 후륜이 토션빔??? 이거 좀 너무한듯..잘 살펴보아야 할 차인듯 합니다.
jong rak kim : 피디님도 소형중에는 308gt가 최고라고 하시네요 ㅎㅎ
꼭사고싶은차^^
별내리는밤 : 아니 다 칭찬이야 뭐 다 내부 말하는데 다좋데 오토뷰 믿을께못되네
김형길 : 예쁘면서 실용적이긴 한데 비싸다...
Micheal Yoon : 사실 이건 풀체인지 모델 대비 페이스리프트라고 하기는 좀 ㅜ ㅡ ㅜ 지난 모델 대비 100만원가량 차이 나는 것은 아쉽습니다. 다음에는 8단 아이신으로 바뀌고 전체적 디자인 변경이 있고, 130마력이 들어 옵니다 그럼 더 ㅂ싸ㅜ지려는지
??? : 신형 티구안은 시승기 계획 없으신가요??
Gavy 111 : 사고파
mission609 : 저돈주고 왜 저걸 사야되는지 1도 설득이 안됨, 디자인이 딱히 이쁜것도 아니고 성능이 좋은것도 아니고 연비가 좋은것도 아니고, 저돈이면 그랜져도 가능하고 소나타 2.0터보나 말리부 2.0터보도 가능하고 캠리도 가능하고 미국형 파사트 가솔린은 2천만원대로 나온다고 하고, 게다가 골프의 상위호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할수 있는 A3 가솔린이 2천만원대로 나온다는데.
뿌조는 한국에서 장사할 생각이 없어보임 ㅋㅋ
JOY NICE : 푸조도 역시 핸들링 장인이네요
김태근 : 읭 2018 페리버전 이제 나온것 같은데 기어노브 왜 옛날꺼지?!

푸조 뉴 308 GT 2.0 시승기(Peugeot New 308 GT Test Drive) - 2018.06.05

푸조 뉴 308 GT는 여러 가지 면에서 일반 308과 차이가 큽니다. 가장 큰 차이는 역시 하체의 세팅이고, 엔진 소리도 많이 다릅니다. 그러니까 보편적인 승차감이나 정숙성이 대중적인 세팅은 아닙니다. 308 GT는 회전할 때 그 진가가 드러나고, 천천히 달려도 스포티한 차입니다. 타이어와의 매칭도 좋습니다. 기대만큼 가속력이 좋진 않지만 다른 부분에서 발생하는 즐거움이 더 많습니다. 변속기만 해도 일반 308의 6단보다 더 스포티하게 세팅됐습니다. 단점으로는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잡소리가 있습니다.
푸조 뉴 308 GT 2.0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255×1,805×1,460mm, 2,620mm
엔진 1,997cc 디젤 터보
최고 출력 180마력/3,750 rpm
최대 토크 40.8kg.m/2,000 rpm
변속기 6단 자동
공차중량 1,490kg
타이어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3 225/40R/18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토션빔
연료탱크 53리터
트렁크 470/1,309리터(2열 폴딩 시)
복합 연비 리터당 13.3km(도심 12.6km, 고속도로 14.3km)
CO2 배출량 143g/km
가격 3,990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jong rak kim : 저도푸조2012308mcp
타고있는데ㆍ
gt는 더쫀득쫀득할거같네요^~
폭스바겐 gtd보다
더존득존득할거같네요^
확실이브레이크는 폭스보다 푸조가뛰어난가요?
GabinSnc Corp : 구형 508몇개월 타봤는데 직빨느리고 울컥거리고 디젤인데 고알피엠쓰는 셋팅이었다 그런데 시트낮고 하체 단단하고 동부간선 같은코스 벤츠e클보다 훨빨리 안정적으로 돌아나갔다 이클은 붕붕뜨면서 뒤집어질뻔 ㅋㅋ 308안타봤지만 아마도 코너링은 빠를거같다
jong rak kim : 하체는 최고라고 들었습니다...이 사이즈대 차중에는.요
jong rak kim : 김기태피디님도
308하체가 제일맘에드신다고하시던데
한상기피디님도 소형중에서는 최고인가요?
gt308요
하체하나는 폭스바겐을 이기는듯요
Aristocrat : 재밌게 봤습니다~ 다 좋은데 공조버튼을 왜 밖으로 안내놨는지 모르겠네요. 센터페시아에 쓸데없이 공간도 많은데...
대용량브레이크 : 11:48
코드플레이 : 리뷰 잘 봤습니다.
저는 2.0 펠린(150마력)을 타고 있는데, 작년에 보증수리 대차로 GT를 약 한달간 몰아봤습니다. 그때의 느낌이랑 기자님이 말씀하신 내용이랑 상당히 일치하네요.
1.6은 안타봐서 모르겠지만 2.0GT 에서 장점은 노멀모드에서도 꽤 묵직한 스티어링 휠이랑 단단한 하체를 꼽고 싶은데, 단점으론 180마력이라고는 믿기지 않을만큼 차가 잘 안나간다는 거죠... 푸조 전에 F20 120D를 탔었는데 184마력인데 제로백부터가 차이가 매우 큽니다.

다만 푸조는 말씀하신것처럼 잡아돌리는 재미가 정말 대단한 차 입니다.
쫀쫀하게 잡고 도는 느낌도 좋고, 코너에서 횡그립이 스티어링 휠에서도 탱탱하게 느껴져서 가족들 태우고도 가끔 스키드음 날만큼 잡아돌리기도 합니다 ㅎㅎ

2.0 GT가 가속성능만 좀 더 좋았다면 (제로백 7초중반쯤..) 정말 괜찮은데 가속성능이 아쉽습니다.

한가지 더 덧붙이자면 아이신6단이 좀 멍청한듯 합니다. 118d랑 와인딩 나간적이 있는데 업힐에서 RPM 4천가까이 올려가며 변속하면 갑자기 맥이 탁 풀리며 윗단으로 올려버리거나 가속이 죽는 경우가 종종 있었어요.

아이신8단으로 나오고 가속성능만 좋아진다면 2.0 디젤 해치백에서는 가장 좋은 선택지라고 보여지네요. 가격도 나쁘지 않구요 ㅎㅎ
MK S : 푸조 308도 에바가루가 나오나요 실내에 에바가루 같은게 좀 보이네요... 시승기 잘 봤습니다.
모숑 : 308gti가 수입되면 진짜 코너링 머신 될텐데 아쉽네요.
창마이 : 기어주변 눈꽃 모양은 무슨 기능이죠?

푸조 308 1.6 BlueHDi 시승기 4K [오토뷰]

새롭게 개발된 자동 6단 변속기가 적용된 푸조의 해치백 308 1.6 BlueHDi 리뷰.
(more info http://goo.gl/JkNH3R)

더 자세한 내용은 오토뷰 웹사이트(http://www.autoview.co.kr)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최ᅵ인혁 : 마져 시끄러워서봄
Jakson Jack : 리뷰 잘봤습니다. 신형 자동 변속기 느낌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아무래도 듀얼클러치보다는 직결감이 떨어지겠죠?
GD LEE : 80킬로 연비때 dpf터진거 아닌가요? 너무 차이가 많이 나는데....
기지마 : 오토뷰.....시승기중에 역시 대한민국 최고다.
live brilliant : 오토뷰팬이예요 이번시승편 잼있었습니다ㅋㅋㅋ마세라띠비교부분
Jae Min Jin : 그냥 양카 ㅋㅋㅋㅋㅋ
joonho jun : 마세라티 ㅋㅋㅋㅋ
이진욱 : 안녕하세요. 시승기 잘 봤습니다.
차량 실내 (소재나 버튼감 이런것도)좀 더 자세히 안내해 주시면 어떨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kIM GöRi nELL : 인정합니다... 배기음 허세차들 짜증나요
Kane 455 : 리뷰 항상 잘 보고 있어요 ^^

... 

#푸조 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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