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사이드호텔 뷔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동대문시장 조회 7회 작성일 2020-10-20 11:38:55 댓글 0

본문

가성비호텔뷔페는 과연 어떨까 ?!/130가지의 음식 What kind of food / hotel buffet/The garden kitchen

가정의달 5월을 맞아 리버사이드 가든키친에 초대 되어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리버사이드에서 여러모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니 관심있게 봐주세요

더리버사이드호텔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107길 6 본관1층

\r
가격표 참조 http://naver.me/GBDHXiKq


#호텔뷔페 #가성비뷔페 #더가든키친 #가로수길맛집 #모임회식장소 #데이트코스



I was invited to Riverside Garden Kitchen for Family Month May and made a video.I heard Riverside is holding a discount event in many ways, so please take note of it.

The Riverside Hotel


Sixth Main Building, Gangnam-daero 10-7-gil, Seocho-gu, Seoul, 1st floor

\r
See price list http://naver.me/GBDHXiKq



迎来家庭之月5月,邀请到Liberside Garden Kitchen制作了视频。此次在Reverside进行多方面的打折活动,敬请关注。

道利佛酒店


首尔瑞草区江南大路一零七街六本馆一楼

\r
参考价格表 http://naver.me/GBDHXiKq




家庭の月、5月を迎え、リバーサイドガーデンキッチンに招待され、映像を制作することになりました。今回、リバーサイドで色々と割引イベントを行っているので、ご関心をお寄せください。

ザ·リバーサイドホテル


ソウル瑞草区江南大路107キル6本館1階

\r
価格表参照 http://naver.me/GBDHXiKq




Tháng 5 của tháng gia đình, tôi được mời đến Riverside Garden Kitchen để sản xuất.Lần này ở Riverside có rất nhiều sự kiện giảm giá nên mong các bạn quan tâm theo dõi nhé

khách sạn Duriverside


Tầng 1 của trụ sở chính số 6 đường Gangnam-daero 107 đường, Seocho-gu, Seoul

\r
Tham khảo bảng giá http://naver.me/GBDHXiKq



Tháng 5 của tháng gia đình, tôi được mời đến Riverside Garden Kitchen để sản xuất.Lần này ở Riverside có rất nhiều sự kiện giảm giá nên mong các bạn quan tâm theo dõi nhé

khách sạn Duriverside


Tầng 1 của trụ sở chính số 6 đường Gangnam-daero 107 đường, Seocho-gu, Seoul

\r
Tham khảo bảng giá http://naver.me/GBDHXiKq
이태영 : 여보세요? 거기가 부페? 음식점도 아니요 거긴 짜증나네 ㅎㅎ
yuki okada : 신사동리버인가요?
알려주세요한국가면가고싶네요
잘봤습니다,감사합니다
오오렌지 : 은근슬쩍 멘트가 재밌어요
구독꾹~~하고가니 맛있고좋은집 많이보여주세요~
모찌바둑이 : 메인이 없이 사이드메뉴들만 많은 느낌이네요 . 가격도 어중간하고 매뉴도 어중간하고..

그래도 La갈비 맛있으면 회를 못먹는 나는 호. La갈비 없었다면 차라리 올반이나 자연별곡같은데가 더 호일듯..
조용한게임방송 : 발렛비용은 개 웃기네요...ㅋㅋㅋㅋ 내가 주차해도 되는데 헛돈 나가는거...
이성호 : 왜 자꾸 님 방송만 나타나는거죠? 오늘 벌써 일곱번째`~ㅋㅋ 리버사이드 호텔 과거 물좋은 나이트여서 가봣던곳^^
다람즤 : 이놈의 음식리뷰들은 얼굴은 공개안하네
뭘믿고 보지?
사차원 : 우레가 다가오는 풍우를 알려주니 가축들도 다가옴을 아느니라
욥기 36장33절

2020년 들어.."아프리카서 코끼리 떼죽음"

동물들은 지진.전쟁.재난을 미리 감지하고 반응한다

대 환난이 임박했음을 느낀 동물들이 세계 곳곳에서 이상 행동을 보이고 있다

마태복음24장21절
그 때에 큰 환난이 있겠음이라 창세로부터 지금까지 이런 환난이 없었고 후에도 없으리라
Annie : 잘봤습니다. 움움..근데 쓸데없는 효과음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정보 감사해용
러블리찌니 : 다~~쓸어버렷!!ㅋㅋㅋ재밌네용

최고급 호텔 뷔페는 진짜 맛있을까? 스테이크+폭립+초밥+참치회 모든 것이 무한리필!!!

참치와 스테이크를 무제한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더리버사이드 호텔에 위치한 더가든키친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가성비라는 타이틀로 유명한 호텔인데
10만원대 호텔 뷔페와 비교해봤을 때 차이가 없다는 이야기가 많더라구요
어떤 음식이 있고 얼마나 맛있는지 직접 다녀왔습니다.

----
더리버사이드호텔 (더가든키친)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6-1

평일 점심 : 52,000원
평일 저녁 : 60,000원
주말 및 공휴일 69,000원

-----
#더리버사이드호텔 #더가든치킨 #호텔 #무한리필 #뷔페 #가성비 #Mukbang

-----
☆하얀트리 채널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세상 모든 식당을 소개하는 음식탐험가입니다!
*업로드요일 : 월, 금
업로드 시간 : 오후 6시
(정말 가끔 수요일 혹은 주말에 보너스 영상이 올라온답니다)
* 광고\u0026협찬 문의 : limms923@gmail.com
* 편지 보내는 곳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18 15층 샌드박스 "하얀트리"

-----

자막 템플릿 : 론박자막연구소

영상 음원
여니 : 저기서 단기 알바 했었는데 ㅋㅋㅋ
바람과함께살이찌다 : 근데 여기가 최고급 호텔 뷔페라고 하기엔 좀....
현선 : 엥 여기 별로인데 식어서 나오고 고기도 질김
김한진 : 별로
황금여뉴yoliday : 세상에나.. 이런 좋은 곳을 모르고 살았다니 다들 추천하시는데엔 분명한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꼭 먹어보구 싶어용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melrerdg5 rjt74mrurmti : 회를 저렇게 썰어주면 줄을 서서
먹어야 하는건가?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회받으려고 줄을 서야하나..
장재영 : 제목보고 진용진인줄
TripleC : 8:04 ?? 고기배랑 디저트배랑 따로 있는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amantha Kim : 여기 그릴드 메뉴를 안드셨나보네요 양고기랑 la갈비 맛있는뎅 생선찜도용
박육열 : 5만원짜리라..역시다르네요먹을깨..풍부하네요

맥주, 와인 무제한!! 최고의 가성비 호텔뷔페를 소개합니다~!!

수제 맥주와 와인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가성비 훌륭한 호텔 뷔페를 소개할게요~

호텔 뷔페는 비싸다고만 생각하시는데
지금 5만원대로 만날 수 있는
서울의 가성비 호텔 뷔페를 찾았어요!

#서울3대뷔페 #호텔뷔페 #더가든키친

Licence:
Song: Ikson - Do It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mot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Song: Far Away by Declan DP https://soundcloud.com/declandp
Licensing Agreement: http://www.declandp.info/music-licensing
Free Download / Stream: http://bit.ly/2NhWC1F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
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https://www.contentsfly.com
Kotori lovelive : 이러쿵 저러쿵 해도 몇년전부터 이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로 먹을수 있는데 거의없음. 안가는 사람은 안간다고 해도 언제나 사람많음. 예약안하면 평일런치도 힘들어....
J세리 : 앙대요 ㅋㅋㅋㅋㅋㅋㅋ제가 가기 전까지 가짓수 줄이지 마세요 리버사이드 호텔뷔페 관계자분들!!!
쫀쫀 : 와 다양하고 좋다~ 하다가 마지막 디저트 영상에 우와 해버렸네요
마스터냥이 : 이날 간 요일이랑 시간대가 언제인건가요? 주중 점심인지 저녁인지 이런거요!
kim : 리버사이드 뷔페는 직원들도 먹지 않는다던데
ANT i : 말을 너무 이쁘게 하세요 진짜 ㅋㅋㅋ이쁘셩
진짜꽈리뮈 : 전문가셨구나. 어째 의견 말씀하시는게 예사롭지 않더라니
Mj Kim : 코로나로 ᆢ동선공개 돼 직장피해 입힐까봐
친구들ㆍ친척도 못 본지 6개월 지났네요
친구들과 수다떨며 부페가고 싶네요~~
KDX 3 : 목소리가 좀 느끼..ㅎ
날아가자 : 와 가성비 진짜 구리다 ㅋㅋㅋ

... 

#리버사이드호텔 뷔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4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kongbang.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